재테크 마선생

2020년 11월 25일 오늘의 상한가 종목 이유·원인에 대해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정권 이양 협조에 나서면서 미국의 정세 불안정이 해소되는 양상을 보이면서 오늘 미국과 일본증시가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습니다. 이에 비해 국내 증시는 변변치 못한 흐름을 보이고 있습니다.

2020년 11월 25일 :: 오늘의 상한가

 

 

 

 

 

 

 

 

금일 코스피 지수는 -0.62% 하락한 2,601.54에 마감하였고, 코스닥 지수는 -0.80% 하락한 865.12에 마감하였습니다. 코스닥은 아직 올라서야 할 곳이 있습니다. 해외증시 호재에 본인의 투자원칙을 깨면서 무리한 매매를 하기 보다 늘 안정적인 패턴을 유지하면서 순항 할 수 있는 실력이 진정한 실력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2020년 11월 25일 :: 코스피 코스닥 지수

오늘 개인적인 업무 및 운용에서는 서연탑메탈과 셀트리온제약과 같은 종목 시세를 보여주면서 좋은 결과를 보였습니다. 예전에도 "윤석열은 때리면 때릴 수록 오른다"라고 말씀드렸죠. 어제 추미애 법무부장관이 윤석열 검찰총장 직무를 배제를 발표했는데 생각보다 잠잠했던 기회에 단기간에 좋은 결과를 보였습니다. 또한 코로나19 항체 치료제 글로벌 임상 2상 투약 완료 소식이 나온 셀트리온그룹주 상승은 오늘 상승이 아니더라도 상당히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수익중에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재테크마선생 블로그를 통해서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서연탑메탈이나 셀트리온제약은 제가 잘 접근하는 스타일의 차트 구간이 아니죠. 하지만 데이터가 쌓인 상황에서 평소 비중과 달리해 단기적으로 이끌어내는 방법도 하나의 방법인데 이 과정에서 본인의 투자원칙이 흔들리는 경우가 있다는 것을 주의하시고, 항상 주식에서의 '100%라는 확신'은 가지지 마시길 바랍니다.

 

 

 

 

 

 

 

 

11월 25일 오늘의 상한가 종목

2020년 11월 25일 :: 오늘의 상한가 종목

코스피에서는 SK증권우가 상한가를 기록했고, 코스닥에서는 하나기술, 서연탑메탈, 성호전자가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SK증권우 주가

SK증권우 주가 :: 11월 25일 오늘의 상한가 종목

재료미노출 상한가를 기록한 SK증권우 주가 입니다. 증권시장과 관련해 다음달 7일부터 괴리율 50% 초과 '우선주' 단ㅇ리가매매를 적용한다는 소식을 참고 해야 합니다. 보통주 대비해 우선주 괴리율이 50%를 초과한 상태가 일정기간 내 3회 반복 시 단기 과열 종목으로 지정해 3거래일간 30분간 주기 단일가 매매를 시행합니다. 그럼에도 괴리율이 50% 이하로 내려가지 않으면 3거래일 단위로 횟수 제한 없이 단일가 매매를 연장한다는 것도 참고하시고, 저유동성 종목의 유동성 제고를 위해 기존의 10분 체결 주기 단일가 매매가 30분으로 늘린다는 것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하나기술 주가

하나기술 주가 :: 11월 25일 오늘의 상한가 종목

신규상장 첫날 상한가를 기록한 하나기술 주가 입니다. 공모가 35,000원을 상회한 70,000원에서 시초가를 형성해 상한가로 이어진 하나기술은 2차전지 장비 제조업체로 아무래도 현재 시대 각광받고 있는 업종이라는 점, 최근 신규상장 종목들의 흐름 양상 등을 고려한다면 좋은 결과를 쉽게 이끌어 낼 수 있는 종목이였다고 봅니다.

 

 

 

 

 

 

 

 

서연탑메탈 주가

서연탑메탈 주가 :: 11월 25일 오늘의 상한가 종목

추미애 법무부장관, 윤석열 검찰총장 직무 배제에 정치/인맥(윤석열) 테마 상승 속 상한가를 기록한 서연탑메탈 주가 입니다. 극히 정치테마 특성을 제대로 보여주는 윤석열 관련주 종목들의 강세 흐름이였습니다. 서연탑메탈 외에도 서연 +14.62%, 제일테크노스 +9.44%의 상승마감을 보여준 윤석열 테마주 입니다. 

 

 

 

 

 

 

 

 

성호전자 주가

성호전자 주가 :: 11월 25일 오늘의 상한가 종목

필름콘덴서 포르쉐/아우디 전기차 공급 소식에 상한가를 기록한 성호전자 주가 입니다. 국내 자동차 부품업체와 공동개발한 필름콘덴서를 최근 포르쉐와 아우디 전기차에 공급하기로 해 내년 상반기 말 양산을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전기차용으로 특수제작한 증착필름을 성호전자가 공급하면서 자동차 부품업체가 필름콘덴서를 완성해 납품하는 방식으로 그동안 성호전자는 추세전환된 이후 점진적으로 꾸준히 상승해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워낙 이 분야와 관련해서는 이런 패턴을 보이는 종목들이 많으니 참조하시구요. 특히나 미래전망이 확실한 종목들은 기업 자체적인 부분들과 추세, 수급만 보더라도 간단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